좌측 메인 메뉴에 있는 "포인트충전"에서 하며 결제는 무통장입금만 가능합니다. 운영 상 신용카트 결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.
꼭 필요한 만큼만 충전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회사의 이전 및 기타 사유로 더 이상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잔여 포인트는 "1:1문의" 게시판을 통해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환불 요청 시 입금 받을 법인 통장을 첨부해 주시면 확인 즉시 전액 환불 해드립니다.(단.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가 발행 된 경우에는 세무 신고가 완료된 상태라 현금 환불이 불가 합니다.)
1.간이영수증 : 3 만원 이하의 금액은 포스에서 발행하는 영수증을 파일로 전송해 드립니다.
2.지출증빙 현금영수증은 발행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 주세요.(사업자번호/전화번호 등)
3.3 만원 초과의 금액은 "세금계산서신청" 게시판에서 발행 요청해 주시면 확인 즉시 발행 해드립니다.
사용하고 남은 잔여 포인트의 환불을 위해 신용카드 결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.
신용카드로 구매 시 세무 신고가 완료되어 잔여포인트의 현금 환불이 불가 하기 때문입니다.
무통장입금 시 은행의 입금 확인의 시차가 있고, 잘못 구매하는 경우에 취소 혹은 수정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고려하여 구매 즉시 반영되지 않습니다.
약 3~5분 후에 포인트에 반영됩니다.